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포켓몬고를 하다보면 체육과 배틀을 자연스럽게 하게 된다. 체육관 배틀도 아무렇게나 하면 안 된다. 배틀을 할 때 무조건 개체값과 CP가 높다고 해서 무조건 승리를 하는 것은 아니다. 물론 이기기만 할 거라면 상관은 없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체육관을 점렴을 하고 그 체육관을 방어하려면 이제 수비형 포켓몬에 대해서도 알아야 한다. 그래서 이번에 체육관 배틀에서 수비형 포켓몬에 대해서 알아보겠다. 수비형 포켓몬도 저번에 소개를 했던 공격형 포켓몬처럼 프로팀 1군과 2군 아마추어팀 1군과 2군으로 나눈 것처럼 차근차근 설명을 하겠다. 이걸 보고나서 신빙성이 느껴진다면 한번 활용하기로 하자.


포켓몬고 체육관 배틀 수비형 포켓몬 계급 및 랭킹과 등급


과연 어떤 포켓몬이 수비형 포켓몬의 최강일 것인가? 그리고 최강 포켓몬은 가지고 있나? 확인해 보자.


먼저 수비형 포켓몬 프로팀 1군 포켓몬이다. 강력한 방어력도 압권이겠지만 최강이라 칭하는 이유 중 하는 HP가 다른 포켓몬보다 많아서 좀 더 오래 살 수가 있기 때문이다.


프로팀 2군 포켓몬이다. 1군과는 크게 차이가 나지는 않지만 그래도 2군인 이유는 HP영양이 어느 정도 작용한다고 보면 된다.


아마추어 1군 포켓몬이다. 아마추어라고 해도 무시하면 안 되는 이유는 방어력은 다소 약하지만 강력한 카운터 펀치를 구사하기 때문에 제대로 맞으면 바로 사망에 이른다. 그래서 무시하면 큰일이 난다.

 

아마추어 2군 포켓몬이다. 아무래도 이 6마리의 포켓몬은 도심 중심의 체육관에서는 살아남기가 힘이 들어서 외각 지역의 체육관을 점령하는데 무리가 없을 것이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