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여러분들도 알고 있듯이 필자는 이번에 스마트폰을 LG G3에서 LG G5로 교체를 하였다. LG G5는 새로 나왔을 때 구입을 한 것이 아니라 다른 구성품들이 하나도 없다. 그냥 필자는 LG G5핸드폰 하나 외에는 아무것도 가지고 있지가 않다. 물론 아주 기본적인 충전기와 이어폰은 있다. 하지만 예전에 LG G3는 배터리가 총3개 있어서 배터리 걱정을 하지는 않았는데 이번 LG G5핸드폰에 장착되어있는 배터리가 하나여서 약간 불안불안 하고 있는 찰나에 더 이상 걱정을 하지 않기 위해서 필자는 LG G5배터리를 하나 구입하기로 하였다. 배터리는 해외사이트가 가격이 저렴하기 해도 아무래도 해외 불량 배터리사고가 많아서 그냥 국내서 구입을 하기로 하였다.


LG G5 배터리 구입 구성품 소개


배터리는 필자의 생각보다는 저렴하게 구입을 한 것 같다.


이것이 바로 LG G5배터리 박스이다.


구성품은 별거 없다. 배터리, 배터리박스, 배터리 충전기 등 3가지가 들어있다.

이렇게 배터리 충전기 안에 배터리를 넣고 충전을 시키면 된다.


LED램프가 3단개로 나눠져 있어서 3개의 불이 다 들어와야 완충이 되는 것이다.


그리고 USB포트가 하나 더 있어서 보조 배터리로 사용이 가능하다. 그러니 LG G5배터리로 다른 핸드폰을 충전을 할 때도 사용이 가능 한 것이다. 필자는 이것이 제일로 마음에 들었다. 그러니 LG G5배터리로 다양한 곳에서 사용을 하자.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