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이번에 부모님이 외출을 다녀오셨다가 백봉이라는 오골계를 사가지고 오셔서 어머니께서 닭백숙을 해주셨습니다.

 


오골계 백숙은 처음인데 뼈부터 모든 것이 검은색입니다.



아버지는 가슴살 어머니는 날개와 목을 좋아 하셔서 드시고 저는 다리를 먹었는데 정말로 저의 가족은 닭을 먹을 때 다리는 아무도 먹지는 않지만 그래서 먹게 되었습니다. 



닭 껍질부터 살까지 아주 쫀득쫀득하고 맛이 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거라서 처음에는 색감 때문에 거부감이 조금은 들었지만 아주 맛이 있고 좋은 저녁식사가 되었습니다. 여러분도 백봉 오골계 한번 드셔보세요.


 대전 은행동 맛있고 가격 저렴한 아마스빈 버블티 커피숍

 서울 고척동 맛있는 집 소천지 다녀왔습니다.

 맛있고 건강에 좋은 포도주스(포도주) 담그는 법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