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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바나나가 식이섬유가 아주 풍부하다는 것은 알고 있을 겁니다. 그래서 이 식이섬유를 더욱더 풍부하게 해주며 장의 활동에도 많은 도움을 주는 바나나 식초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바나나 식초를 만드는 재료는 바나나 2, 식초(종류 상관없음) 1, 설탕 1으로 만들면 됩니다.



준비가 되었으며 준비된 통에 넣으면 되는데 먼저 식초에 설탕을 넣어서 충분히 섞어서 설탕이 녹아들게 해주시면 됩니다.



이제 잘 섞으면 됩니다.



이제 약 3일에서 4일이 지나고 소주잔으로 한잔씩 하루에 한번 마시면 됩니다. 만약에 맛이 강하면 물과 함께 섞어서 마시면 됩니다. 이제 활발한 장과 건강을 지켜주세요. 


 미세먼지로 인해 괴로운 호흡기에 좋은 사과, 고구마를 먹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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