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여기는 대전 유성 관평동에 있는 푸드스퀘어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규모가 크지는 않지만 다양한 음식점이 있어서 무엇을 먹으면 좋을지 고민이 되는 분에게는 아주 괜찮은 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위치는 구글지도에 여기로 가시면 되지만 구글 지도에는 아직 최신이 아니라서 표기가 누락이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주소를 찍고 가면 아주 쉽게 찾을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주차는 주변에 주차를 할 수가 있는 곳에 알아서 주차를 하시면 됩니다. 주차는 크게 무리가 없을 겁니다.



여기는 최근에 음식점이 들어서고 있기 때문에 100% 음식점이 들어서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많은 음식점이 있으니 선택하기는 어렵지가 않습니다. 



저는 여기서 고민을 하다가 혼밥을 먹기 위해서 온것이기에 간단하게 분식점에 들어가서 점심을 간단하게 먹었습니다. 다음에는 친구들과 오면 고기를 먹을 생각입니다.


 대전 추천 맛집 맛있는 떡볶이 분식점 바로그집 반드시 가봐야 합니다.

 대전 은행동 맛집 북촌손만두 방문기

 대전 맛집 대전 서구 만년동 배스타 뷔페 방문기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