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우리는 시대가 지나가고 많은 것들이 변화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많은 것들을 놓치고 살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제일 많이 놓치고 아쉬운 것이 있다면 아무래도 금전적인 것이 제일 클 것 입니다. 돌려받을 세금을 놓치거나 나도 모르는 통장에 돈을 넣어놓고 잊고 살거나 하지만 이번에는 나의 보험금을 찾는 서비스를 할까 합니다. 



숨은 보험금을 찾는 방법은 바로 "내보험 찾아줌"을  이용을 하면 아주 쉽게 찾아 볼 수가 있습니다. 내보험 찾아줌을 들어가면 숨은 보험금 조회하기를 클릭을 하면 진행이 됩니다.



여기서 자신의 이름, 휴대폰번호, 주민등록번호를 입력을 하고 인증을 할 수가 있는 3가지 중에 한 가지를 선택을 하여서 진행을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동의하기를 선택을 하고 최종 아래에 있는 동의하기를 클릭을 하면 됩니다.



그러면 약 30초 정보 나의 보험가입을 조회를 하니 30초만 기다려주시면 됩니다.



그럼 결과가 나타납니다.



이렇게 나도 모르는 숨은 보험을 찾아서 확인을 하고 보험금을 찾으면 됩니다. 아주 쉽죠 자신의 정보를 모르지는 않으니 말입니다. 그러니 내보험 찾아줌으로 나의 숨은 보험을 지금 찾아보세요.


 비싼 의료보험 임의계속가입 신청

 반려동물 규제 자가 진료 금지 시행 찬성 반대

 아이허브 비타민D 제품 구입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