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으며,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다섯 가구 중에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답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죠.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습니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일 겁니다.


여름이 되면 반려견들에게는 정말로 참기가 힘들 것 입니다. 그래서 반려견은 여름에 관리가 더욱더 필요한데요. 저는 반려동물을 여름에 관리하는 방법으로 하나가 바로 사람에게도 좋은 바로 수박입니다.



요즘 더위는 정말로 참기가 힘이 듭니다. 이렇게 사람들도 참기 힘이든데 반려견들의 여름나기는 정말로 힘이 들것입니다. 반려견 같은 경우는 온몸에 털이 있기 때문에 겨울에는 문제가 크게 되지가 않지만 여름에는 정말로 힘이 들어서 관리가 더욱더 필요한데요. 이렇게 더운 날에는 반려견도 입맛이 떨어지고 면연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사료를 잘 먹지 않습니다. 



바로 이럴 때에 필요한 것이 바로 수박입니다. 여름하면 대표적이 음식인데요. 수박은 많은 수분으로 이루어져서 많은 사람들이 여름이 되면 찾는 대표적인 음식입니다. 바로 이 수박이 반려견에게도 절대적으로 필요한 음식입니다.



반려견 같은 경우는 발바닥의 땀샘으로 온도 조절을 하지만 제일 온도조절을 할 수가 있는 부분이 바로 혀 입니다. 반려견은 바로 이 혀로 많은 온도 조절을 합니다. 그래서 더운 여름이나 운동을 하고 나면 혀를 길게 내밀고 "헥헥" 거리는 것이 몸 안에 열을 밖으로 배출하는 행동입니다.



그래서 수박을 냉장고에 시원하게 한 다음 반려견에게 준다면 지친 반려견에게 수분을 공급해 주며, 반려견 몸에 쌓인 열을 배출하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래서 반려견에게는 수박이 절대적으로 필요한 음식입니다. 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많이 급여를 하면 오히려 많은 수분을 먹어 오히려 배탈이 나니 간식 스타일로 약 엄지 한 마리 크기로 반려견의 크기에 따라서 소형견은 1~2조각 중형견은 2~3조각 대형견은 3~4조각을 주시면 되며 때에 따라서는 조금 더 늘리셔도 됩니다. 


올 더운 여름 시원한 수박으로 반려견의 여름나기를 도와주시길 바랍니다.


 반려동물 강아지를 위한 간식 몰리스 먼치껌 급여해보자

 반려견 강아지가 땅을 파는 이유와 원인

 반려견 강아지 간단한 건강 체크 코, 귀, 털로 쉽게 알아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