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바쁜 현대사회에 사람들은 많은 스트레스를 받으면서 일을 하고 있으며, 그래서 이 스트레스를 풀기 위해서 각자 자기만의 방식을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여행, 맛집, 운동, 숙면, 노래방 등이 대표적이지만 이 밖에도 많은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이 있을 것 입니다. 필자는 여행과 운동을 스트레스를 많이 풀고 있으며, 여러분은 어떠한 방법을 스트레스를 푸나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작은 바램입니다.


집 근처 아이스크림 하우스 개업


이번에 저희 집 근처 아주 가까운 곳에 아이스크림 하우스라는 곳이 개업을 하였습니다. 요새 이런 아이스크림만 전문적으로 판매를 하는 곳이 많이 생겨나는 추세인 것 같습니다. 이런 곳이 많이 생기는 이유는 아무래도 여름이고 너무 덥고 하다 보니 이런 아이스크림 전문점이 생기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이런 곳은 여름장사이다보니 여름에 많이 팔아야 겨울에 못 팔더라도 버틸 수가 있을 것 같습니다.


이곳이 바로 저희 집 근처에 생긴 아이스크림 하우스 입니다.



다양한 아이스크림이 저렴하게 준비되어있습니다. 


무엇을 사야하는 고민을 할 정도로 종류가 다양합니다.



가격은 일반 마트보다는 저렴합니다. 



여러분도 한번 집 근처에 있으면 이런 아이스크림 하우스를 가보세요.  


하지만 문제는 사다보면 너무 많이 산다는 점이 문제입니다. 저도 고르다보니 너무 많이 골라버렸습니다.


대전 맛집 대전 서구 만년동 배스타 뷔페 방문기

어린이 놀이터 대전 무역전시관 상상체험 키즈월드 스케일이 다르다

선물로 받은 제주 크런치 5종 맛있게 먹어보자.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