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우리는 눈으로 많은 것을 합니다. 사물을 보거나 글을 읽을 때나 많은 것을 눈으로 통해서 알아갑니다. 그리고 눈으로 알아보는 것이 보는 것만이 아니라 자신의 건강상태도 간단하게 확인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눈은 보호하고 가끔 자신의 눈으로 자신의 눈을 보면서 건강상태를 확인을 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눈의 시력이 평소보다 급격히 나빠지거나 침침하다면 제일로 나빠지는 것이 바로 '간'에 이상이 생겼다고 생각을 하면 됩니다. 이유는 간은 많은 혈액이 흐르는데 피로나 노화가 진행이 되면 눈에 증상이 나타납니다. 그래서 심한 눈의 피로감, 침침함, 시력이 저하된다면 바로 간과 연결이 되는 것입니다.
우리의 몸에 면연력이 떨어지면 눈가에 살고 있는 세균, 바이러스등의 활동이 활발해짐니다. 그래서 이러한 세균이나 바이러를 없애기 위해서 눈에서는 논곱이 끼게 됩니다. 그래서 눈꼽이 자주 낀다면 바로 세균과 바이러스가 많아 졌다고 생각을 해서 눈의 청절을 유지해주세요.
그리고 다래끼가 생긴다면 몸에 건강에 많이 좋지 않다는 신호이니 가까운 병원에가서 의사와 상의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