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자네는 아버지와 어머니 그리고 필자는 주말이 되면 조그마한 주말농장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주말이 되면 부모님과 함께 가서 다양한 채소를 기르고 있습니다. 그래서 여기에 대해서 소개를 하고자 합니다. 물론 제가 농작물에 대해서 잘 알고 있지는 않지만 알고 있는 만큼 소개를 하겠습니다. 그러니 틀린 점이 있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주시고 넘어가 주세요.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아주 작은 바램입니다.
이제 점점 날씨가 무더워지고 있고 이제 더위를 이겨낼 방법이 필요합니다. 여름을 이겨내려면 역시 맛있는 음식을 섭취하여 몸의 건강을 지키는 것이 제일 효과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특히 한국인이라면 매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여름에는 매운 고추를 섭취함으로서 무더운 여름을 지낼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천가네는 고추를 심기로 하였습니다.
여기가 바로 천가네 농장이며 현재 각종 농작물을 기르고 있습니다.
먼저 고추를 심기 전에 고추의 모종을 심기 위해서 이렇게 나무를 이용해서 손가락 세 마디 정도의 깊이로 구멍을 내줍니다.
그리고 구멍 안쪽으로 물을 넣어서 땅을 부드럽게 만들어 줍니다.
그리고 그 안에 고추의 모종을 심으면 끝이 납니다.
그래서 천가네는 고추도 꽈리고추, 오이고추, 청양고추 식으로 고추 모종을 하였습니다.
이제 땅에 물을 주고 잘 관리를 해주면 이번 여름에 고추를 섭취를 할 수가 있습니다. 그래서 좋은 여름을 지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