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건강을 지키는 것은 아주 어려운 일이 아니랍니다. 조그마한 아주 사소한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젊을 때 건강을 지키고 유지를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며, 건강한 삶은 자기 자신이 얼마만큼 노력을 하고 준비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많은 사람들은 건강을 지키는 것이 어렵게만 느끼는데 그건 잘못된 생각입니다. 건강은 식습관이나 생활습관을 바꾸기만 해도 충분한 건강한 삶을 누릴 수가 있는 것입니다. 그러니 늦었다고 생각하지 말고 지금부터 천천히 시작을 하는 것이 중요 하겠습니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입니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며,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는 필자의 작은 바램입니다.


자궁을 건강하게 하는 방법


요즘은 예전처럼 결혼을 빨리 하지 않고 천천히 해서 결혼의 시기가 늦어지고 그로인해서 임신과 출산도 늦어집니다. 그래서 많은 여성들이 많이 걸리는 것이 자궁에 관한 병입니다. 그래서 자궁의 관리는 평소에 잘 해야 하며, 주기적으로 산부인과에 가서 관리를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그리고 이 자궁관련지식은 네이버 포스트에서 알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로는 찬 성질의 음식인 밀가루음식, 커피, 돼지고기를 피하고 호박, 부추, 마늘 같은 따뜻한 성질의 음식을 섭취를 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번째로는 옷이 타이트하거나 노출을 많이 시키는 미니스커트, 레깅스, 스키니 진같은 옷을 자주 입지 않아서 자궁을 보호하는 것 입니다. 이런 옷을 자주 입으면 통풍을 방해하여 자궁 주변을 습하게 만들고 세균감염에 취약해 지기 때문입니다.



세 번째로는 간단하고 가벼운 운동이나 스트레칭을 꾸준히 해서 비만에 주의하고 적절한 체중을 유지하는 습관으로 기르는 것 입니다.



네 번째로는 외음부를 씻어 관리하고 매일 속옷을 갈아입는 습관을 가지는 것 입니다.



다섯 번째로는 혈액순환에 도움이 되고 어혈을 없애 몸은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음식인 인삼차, 계피차, 율무차, 유자차를 자주 마시는 것 입니다.



여섯 번째로는 하복부를 따뜻하게 찜질하거나 배꼽주위를 시계방향으로 자주 마사지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 입니다.



마지막 일곱 번째로는 모든 만병의 근원인 스트레스를 쌓이지 않게 하고 피로가 생기는 과로를 하지 않는 습관을 기를 것입니다.


이와 같이 좋은 습관으로 여성분의 건강을 지키도록 합시다.


아이허브 비타민D 제품 구입 

어머니를 위한 아이허브 글루코사민 히알루론산 콘드로이틴 MSM 제품 선택

몸의 건강을 지켜주는 아이허브 소개 정말로 좋다.


 

 "천가의 라이프" 를 검색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