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우리는 바쁜 현대사회에 살면서 많은 육체피로를 느끼고 있다. 그리고 현대사회 발전을 하면서 많은 피로를 느끼는데 그중에 가장 피로를 빠르게 느끼는 부분이 바로 눈일 것이다. 많은 디지털 장비가 발전을 해가면서 그 것을 눈으로 보고 또한 전자파에 노출이 장시간 되어 가다보니 눈에 피로는 이로 말할 수가 없을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아이허브 루테인(Lutein) 항산화제품으로 눈의 피로를 줄이자.


현대사회에서 눈의 피로는 정말로 많이 일어나고 있다. 공부를 하는 수험생, 장시간 의자에서 일하는 직장인, 프로그래머, 방송관련 일하는 분 등 많은 사람들이 눈에 피로가 많이 쌓여가고 있다. 물론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눈의 피로가 쌓기고 그로 인해서 육체적, 정신적 피로가 몸 안에서 많이 쌓인다. 그러면 당연히 건강도 많이 나빠질 것이다. 그래서 필요한 것이 바로 루테인이다. 루테인은 눈에 좋다는 사실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일부로 챙겨먹는 사람들은 없다. 이제부터 루테인을 챙겨 섭취하도록 하자.

이것이 바로 이번에 필자가 구입을 한 루테인 제품이다. 필자는 이제 루테인을 섭취해서 눈의 건강을 지킬 것이다. 그리고 먼저 섭취를 하기 전에 루테인이 무엇이 알고 먹는 것이 중요하겠다.


루테인(Lutein) - 카로티노이드 성분 중 하나이다. 카로티노이드는 광합성을 돕는 식물색소, 항산화물질인데, 인체에서는 합성되지 않으며 음식으로만 체내에 흡수가 된다. 그리고 대부분 눈의 망막과 수정체에 쌓이게 된다. 루테인은 간한 자회선이나 외부로부터 눈에 노출되는 청색광을 흡수하여 눈의 보호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한다.


청색광은 눈의 망막 등 기관에 활성산소를 증가시켜 산화를 일으키는 역할을 한다. 청색광은 간한 햇빛 뿐만 아니라 장시간 이용하는 스마트폰, 모니터, TV 등에서 많이 노출이 된다. 


https://iherb.co/4qZg2zVW


눈에 필요한 하루 영양소가 아주 잘 들어있다.


아이허브는 첫 구매시 화면 보이는 프로모션 코드란에 EMA4069를 입력을 하면 5%의 추가할인을 받을 수가 있다.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EMA4069를 써주시면 정말로 감사하겠다. 


캡슐도 일반 비타민의 캡슐보다 작아서 섭취하기도 편안하게 되어있다. 그래서 섭취를 하는데 아무런 부담이 없이 섭취를 할 수가 있다.


이제 눈의 건강은 루테인으로 지켜내 보자. 하루에 한 캡슐씩 꾸준히 섭취를 한다면 눈의 피로도 덜고 더 나아가서는 백내장이나 다른 눈의 병도 예방을 할 수가 있다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 된다.



아이허브(iherd) 신규회원 10달러 + 5달러 할인 프로모션 진행 중

건강보조식품 아이허브 토마토의 성분 리코펜에 대해 알아보자

아이허브 해외직구 구매 L-아르기닌 + L-오르니틴 효능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