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천만시대 우리는 반려동물과 언제 어디서나 아주 쉽게 생활을 하고 있다. 반려동물을 기르는 집은 5집안 중 한 집안은 반려동물을 키우고 있을 정도로 우리의 삶에 아주 가깝게 있다. 이제 반려동물은 우리와 때어놓을 수가 없는 중요한 한 가족이 되어버렸다. 하지만 아직까지 반려동물을 학대하고 무시하는 사람들이 많은데 이제는 더 이상 반려동물들이 학대받지 않고 안전하고 행복한 삶을 누렸으면 정말로 좋겠다. 그것이 진정한 반려인이 되는 길일 것이다.
"천가의 라이프"는 필자의 일상적인 지식 모음이다!!!
필자의 일상적인 내용과 생활에 필요하다고 느끼는 지식을 공유하고자 필자 나름대로 쓴 글이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강아지를 기르는 반려인이라면 강아지에 대해서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현재 같이 있는 반려견에게 많은 것을 해 줄 수가 있다. 그렇다고 해서 모든 반려인이 많은 지식을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결단코 아니다. 지식이 있든 없던 반려견을 기르는 데에는 아무런 문제가 되지는 않지만 그래도 조금이나마 지식이 있다면 좀 더 도움이 될 수가 있기 때문이다.
코코넛 오일은 반려견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고마운 음식이다. 일단 코코넛 오일은 사람에게도 많은 도움이 되어서 코코넛 오일을 얼려서 먹거나 하루에 한 수저씩 먹는 사람도 있다. 이런 코코넛 오일은 사람이 아닌 반려견이 먹는다면 어떠한 도움이 될까?
▼코코넛 오일의 효능
- 피부가 좋아진다.
- 소화기 기관과 면역계 대사 기능이 향상이 된다.
- 뼈와 뇌의 건강을 도와준다.
- 상처와 가려움 증상이 완화된다.
- 모질에 바르면 윤기가 나고 모질의 건강을 도와준다.
이처럼 코코넛 오일은 반려견에게 많은 도움을 준다. 그래서 코코넛 오일을 매일 주면 많은 도움이 된다.
코코넛 오일은 강아지 사료에 한 스픈 정도를 섞어서 주면 되는데 간혹 맞지 않는 반려견이 있을 수가 있음으로 급여를 한 뒤 반려견의 배변상태를 확인을 하고 급여를 하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