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모든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가지고 다닌다. 물론 연세가 많으신 어르신들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지 않는 분들이 더러 있지만 젊은 사람들은 스마트폰을 다들 사용 할 것이다. 이제는 스마트폰은 삶의 기본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다. 이렇게 스마트폰을 쓰다보면 아무래도 추운 겨울에는 장갑을 사용하다보면 불편한 점이 많을 것이다. 장갑을 착용하고 스마트폰을 사용하기가 많이 불편하다는 점이 있다. 하지만 그 점을 보안하기 위해서 스마트폰 장갑이 나왔지만 매번 스마트폰 장갑만 사용 할 수는 없을 것이다. 기존에 가지고 있는 장갑도 사용을 해야 하는데 불편하다. 하지만 기존 스마트폰장갑이 아닌 장갑도 이제는 스마트폰 장갑으로 만들 수 있는 방법이 있다.
이제 기존에 있는 장갑도 스마트폰 장갑으로 만들어서 기분 좋게 사용을 하자.
이것이 바로 아이글로브스의 터치잉크이다. 보면 병 겉면에 설명이 부착되어 있다.
병뚜껑을 보면 영어로 터치잉크라고 쓰여져 있다. 이글을 다 읽고 구입하고 싶으면 검색창에 터치잉크라고 치면 된다.
이제 스마트폰장갑으로 만들기 위해서 준비물은 그냥 장갑과 터치잉크 이 두개만 있으면 준비 끝이다.
그리고 터치잉크통에 사용하고 싶은 장갑의 손가락 끝을 찍어준다. 그러면 이렇게 터치잉크가 묻을 것을 확인 할 수가 있다. 육안으로도 잉크가 스며든 것을 확인을 할 수가 있다. 그리고 잉크의 양은 그리 많지가 않으니 꼭 필요한 곳에만 바르도록 하자.
오른쪽 두개는 잉크가 묻은 쪽이며 왼쪽 하나는 묻지 않은 쪽이다. 약간의 반짝임이 있다는 것을 확인 할 수가 있다. 그리고 하루정도 방안에 두고 말리면 그냥 장갑이 스마트폰장갑으로 다시 태어난다.
자 이제 이렇게 터치 장갑으로 사용하면 된다. 필자는 라이딩으로 좋아하여서 이제 라이딩으로 즐기면서도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가 있다. 그간 라이딩하다 전화가 오면 장갑을 벗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었는데 이제 그 불편함에서 벗어 날 수가 있다. 여러분도 빨리 터치 잉크를 구입 하도록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