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가의 라이프

반응형

필자는 해외에서 구입하는 구입 사이트가 하나가 있다. 바로 Geek(긱)이라는 해외직구 사이트인데 괜찮은 물건들이 많이 준비가 되어있다. 여기서 사는 이유는 별거 없다. 국내보다 싸기 때문이다. 이 사이트는 중국 사이트인데 뭐 어차피 국내에서 구입하던 중국에서 구입하던 만드는 곳은 중국이 아닌가? 그러니 만드는 나라에서 사는 것이 더 저렴한 것은 당연한 것이다. 그리고 국내에서는 사고 싶지는 않다. 한국에서 돈 쓰기가 무섭다. 그래서 필자는 저렴한 해외사이트를 이용한다. 잘만 구입을 하면 한국보다 30~60%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을 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뭐 단점은 배송기간이 좀 더 걸린다는 것 빼고는 불편한 것은 없다.

  

해외직구 아이언맨 USB Geek(긱) 구입


이것이 바로 아이언맨 USB이다. 다른 종류도 많은데 그래도 이게 제일 마음에 들어서 구입을 하게 되었다.


배송기간은 2주면 이렇게 소포로 받을 수가 있다.


하나는 필자가 가지고 하나는 매형을 드리기 위해서 두개를 구입을 하였다. 


아주 심플하고 괜찮다. 아이언맨 손 모양으로 되어있어서 손가락 마디관절로 되어있어서 움직일 수도 있다.

 

필자는 16G짜리를 구입을 하였다 국내에서는 이정도 구입하려면 못해도 개당 만원 이상을 주어야 구입할 수 있지만 필자는 5천원에 구입을 하였다. 두개를 구입하였으니 만원이다. 국내보다 3배 저렴한 가격을 구입한 것이다. 이러니 국내에서 구입을 못하는 것이다.


해외직구 사이트는 10만원 미만인 경우 관세가 붙지 않기 때문에 가격만 잘 보고 활용해서 구입을 한다면 아주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가 있다.

 

이렇게 컴퓨터와 연결을 하면 LED가 들어온다. 우리도 비싼 국내에서 구입하지 말고 저렴한 해외직구 사이트를 이용하자. 뭐 국내에서 구입을 해봤자 세금만 잔득 붙이지 않겠는가? 필자도 이제 질린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